DWX-52D 우연히 만나 효자가 되기까지..

하이엔드 기공소   |   대전광역시

DWX-52D 우연히 만나 효자가 되기까지..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오래간만에 사용자 인터뷰 소식으로 만나게 되었어요!

이번에는 DWX-52D 사용자이신 대전 광역시에 소재한 하이엔드 기공소의 문철현 소장님의 사용기를 들어봤습니다.

 

moon

 

문철현 소장님은 유명한 타사장비도 많이 보유 하고 계셨는데요 작업물에 따라 우리 DWX-52D와 타사 장비를 혼용하며 적절하게 분배하며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 중에서 눈의 띄는건 현재 사용하는 DWX-52D 2대로는 주로 모델리스나 하이니스같은 정교함이 필요한 스크류타입 지르코니아에 주로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 만큼 가공 품질 면에서는 믿을만하다는 뜻인 것 같습니다. 

 

moon inner 1

 

그런데 알고보니 DWX-52D에 믿음을 갖을 수 있게된 이유가 있었습니다. DWX-52D에는 원점을 자동으로 보정하는 Auto Correction기능이 있는데 기능을 실행만 시키면 기기 자체에서 자동으로 수행되는 자동 보정 기능입니다. 하지만 이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철저한 내부 청소나 관리가 필요한데 원점을 인식하기 위해 디텍션 핀이 디텍션 포인트에 접촉을 할 때 조금이라도 청결하지 못하면 기기에서 오류가 발생하며 자동 보정이 수행되지 않아 관리를 철저하게 관리할 수있도록 해주는 장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moon inner 2

 

사실 처음에는 DWX-52D를 알고 구매한 것은 아니라고 해요.  처음에는 판매 대리점에서 근무하는 지인의 추천으로 사용하게 됬는데 DWX-52DCi 같은 디스크 체인저기능이 있는 모델은  구매 당시 가격대가 부담스러워 관심이 없었고 그래서 선택하게된 DWX-52D는 잔고장도 없이 기공소에 큰 도움이 되는 효자가 되었네요.. 하지만 밀링 량이 늘어날 수록 밀링기에 의존하는 경우가 많아져 디스크 체인저 모델의 필요성을 느낀다고 합니다. 


소장님께서는 타사장비에 비해 DWX-52D의 장점으로는 현재까지 잔고장이 전혀 없었다고 합니다. 오랜기간 사용을 해도 오차율이 적다고 느꼇고 모터 방식이라 컴프레셔 압력으로 인한 영향력이 적어서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DWX-52D의 장점 중 작동이 쉬운 것도 뽑아 주셨는데 장비를 컨트롤 해주는 V-Panel에서 그림으로 가이드해 주는 기능으로 미숙련자도 큰 오류 없이 잘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기기를 사용하다보면 한번씩 본사나 판매 대리점에 문의 해야하는 경우가 발생하는데 온라인 서비스는 업계 최고인것 같다고 합니다. 아마도 판매 대리점과 본사의 노력으로 서포트를 열심히 하여 만족도가 높았던것 같습니다. 


소장님은 너무 만족하여 다음에도 DGSHAPE의 기기를 선택할 생각이고 주변에도 추천을 많이 해주고 있다고 합니다. 추천을 할 수 있는 건 이미 사용해본 경험을 바탕으로 자신이 있기 때문에 가능하신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하이엔드 소장님의 사용기였습니다!
 
  • 문의 : 하이엔드 기공소 1533-2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