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혁신의 역사

Roland DG Corporation은 일본 하마마츠 현 소재해 있는, 그래픽 아트, 미술, 차량 그래픽, UV, 사진, 조각 및 3D 모델링 업계의 세계적인 선두 업체입니다. 1981년에 설립되어 도쿄 증권 거래소에 상장 된 Roland DG는 내구성 높은 그래픽 시장을 위한 대형 잉크젯 프린터 분야의 세계 1 위 기업입니다. Roland DG는 MIDI 기술을 개발하고 키보드 신디사이저, 녹음 장비 및 기타 관련 기술을 포함한 정교한 디지털 음악 장비를 제작하는 음악계에서 유명한 Roland Corporation이 제휴하고 있습니다.

Roland DG는 음악 산업에 기술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당사의 고급 플로팅 기술은 원래 Roland Corporation의 음악 신디사이저 라인의 음파를 녹음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이 정밀한 플로팅 기술은 1980 년대 CAD/CAM 혁명에서 빠르게 수용되어 새로운 세대의 디지털 입력 및 출력 기술의 기초를 제공했습니다.

Roland DG는 단 몇 년 만에 비닐 커팅기, 열전사 프린트&컷 프린터, 대형 잉크젯 프린터 및 프린트&컷 프린터, 3D 스캐너 및 밀링 장치, 조각기 등 다양한 혁신적인 제품을 소개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제품들은 산업 전반에서 새로운 길을 개척하였으며 Roland DG는 혁신, 품질 및 안정성으로 명성을 쌓아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