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saSTUDIO GS2-24
출시 소식

Roland DG VersaSTUDIO GS2-24 컴팩트 비닐 커터를 출시하여 전문적인 커팅을 보다 쉽게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일본 하마마츠, 2022 5월 31일  – 와이드 포맷 잉크젯 프린터 프린트 & 커터 선두 제조업체인 Roland DG Corporation 오늘 VersaSTUDIO 시리즈에 새로 추가된 소형 GS2-24 비닐 커터의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GS2-24 main

토니 밀러(Tony Miller) 글로벌 세일즈 마케팅 부문 사장은 "Roland DG 1988 모델인 PNC-1000 출시한 이후 선도적인 비닐 커터제조업체로서 기술과 경험을 축적해 왔다. 30 이상 동안 우리는 Roland DG 사용자가 요구하는 속도, 전력 정밀도를 갖춘 제품을 만드는 주력해 왔습니다. 오늘 발표된 GS2-24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면서도 뛰어난 미디어 호환성, 생산성 품질을 제공하는 최신 데스크탑 커터입니다. 공간이 제한된 사무실이나 가정에 쉽게 설치할 있으며 누구나 쉽게 전문 비즈니스를 시작할 있습니다."

 

GS2-24 최대 커팅압력은 500gf이고 최대 커팅 속도는 850mm/sec입니다. 얇은 열전사 필름 윈도우필름에서 샌드 블라스팅 두꺼운 종이 고무 시트,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비닐 시트에 이르기까지 높은 생산성과 정밀도로 다양한 재료를 절단 있습니다. 스포츠 의류, 오리지널 티셔츠, 실내 실외 광고 간판, 차량 장식, 사무실 디스플레이, 매장 판매 촉진 도구 등을 포함한 다양한 응용 분야에 이상적입니다.

car sticker

2

스티커와 라벨은 상업용 프린터에 인쇄 그림이나 사진을 사용하여 쉽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기는 인쇄물의 4 개의 Crop Mark를 읽고 지정된 커팅 라인 따라 자동으로 커팅하므로 손으로 만들기 어려운 복잡한 모양의 스티커를 빠르고 아름답게 커팅 있습니다.

 

함께 제공되는 Roland CutStudio 디자인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텍스트, 간단한 모양 일러스트레이션과 같은 커팅 데이터를 쉽게 만들 있습니다. 또한 이미지 데이터에서 윤곽선을 추출 수도 있습니다. GS2-24에는 디자인 분야에서 널리 사용되는 Adobe® Illustrator® CorelDRAW®에서 직접 출력하기위한 전용 플러그인 소프트웨어도 함께 제공됩니다.

 

GS2-24 고객의 장치를 연결하여 다양한 가치를 제공하는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인 Roland DG Connect와도 호환됩니다. Roland  DG 지원 직원은 제품 정보를 공유하여 더 빠르고 사전 예방적인 지원을 제공하여 가동 중지 시간을 줄일 있습니다. 또한 제품 가용성을 이해하기 쉽게 시각화하는 대시보드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업무 효율성 향상에 기여합니다.

 

 Miller "'상상을 현실로 바꾸다'라는 우리의 비전에 충실하게 우리는 다양한 장치를 통해 다양한 분야의 디지털화를 지원해 왔습니다. 작고 사용하기 쉽고 저렴한 VersaSTUDIO 시리즈는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거나 번째 사업을 시작하거나 재택 근무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솔루션입니다. 특히 최근에는 디지털 기술의 확산, 가치관의 변화, 업무 방식의 다양화 등으로 이러한 디지털 기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지난 10월에 발표된 BN-20A 소형 잉크젯 프린터에 이어 GS2-24 VersaSTUDIO 라인업에 추가되었습니다. 우리는 많은 사람들에게 창조의 기쁨을 제공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창출에 기여하기 위해 데스크톱 제품 라인을 계속 확장할 것입니다."

 

VersaSTUDIO 소개

VersaSTUDIO Roland DG 개발한 데스크탑 제품 라인으로, 이전에는 제한된 수의 전문가만 가능했던 작업을 누구나 수행할 있습니다. VersaSTUDIO 컴팩트한 크기, 간단하고 사용하기 쉬운 작동, 저렴한 가격으로 특별한 전문 지식이나 능력이 없는 사용자도 다양한 프리미엄 고품질 품목을 쉽게 생산할 있습니다. VersaSTUDIO 라인업에는 티셔츠, 의류, 인테리어 장식, 스티커, 라벨, 포스터, 선물, 액세서리, 참신함 등과 같은 다양한 수익성 있는 맞춤형 제품을 만들 있는 다양한 디지털 장치가 포함됩니다.

관련 솔루션 보러가기

 

Roland DG Corporation 소개

Roland DG Corporation은 세계 최고의 디지털 인쇄 솔루션 공급 업체입니다. 이 회사의 잉크젯 프린터, 프린트 & 커터 및 커터는 배너, 간판, 차량 그래픽, 스티커 및 라벨을 포함한 광범위한 판촉물을 만들고 의류 및 스마트 폰 케이스와 같은 개인 용품에 대한 커스터마이즈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널리 사용됩니다. 최근 Roland DG는 보다 편안하고 안정적인 운영 환경, 향상된 워크플로 효율성, 비즈니스 개발 및 수익성 향상을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와 성공을 향상시키는 Roland DG Connect라는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를 출시하여 유망한 새로운 디지털 혁신 프론티어에 착수했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고객이 자신의 선물, 의류 및 소중한 기념품을 디자인할 수 있도록 하여 잊을 수 없는 창의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독점 디자인 및 인쇄 관리 소프트웨어를 개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