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SHAPE 덴탈 밀링기 - 2017 JDT 매거진 WOW! 수상

2017 12 11일,일본하마마츠  – DGSHAPE의 DWX-52DC 건식 덴탈 밀링기가 덴탈기술저널(JDT)에서 수여하는 대망의 2017 WOW! 를 수상했습니다. JDT측은 NADL (전국 치기공소 협회) 회원을 대상으로 "시간 및 비용이 절약되며, 업무의 질을 향상시키는" 뛰어난 덴탈 제품이나 서비스 제품 추천을 요청했습니다. 올해 경쟁에서 수많은 제품이 후보에 오른 가운데, JDT 심사 위원측은 DWX-52DC를 포함한 5 개 제품만을 2017 WOW! 수상자로 선정했습니다

 

2017 년 3 월에 출시된 디스크 변환기를 장착한 DWX-52DC 덴탈 밀링기는 DWX 시리즈 최신 제품으로 5 축 덴탈 밀링기 입니다. 자동화 기능이 조합되어 치관 수복물 (크라운, 브릿지, 인레이 및 온레이, 코핑 및 어버트먼트 포함)의 수작업을 줄일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DWX-52DC에는 다양한 치아 복원 쉐이드를 지속적으로 밀링할 수 있도록 최대 6 개의 디스크를 저장할 수있는 자동 디스크 변환기 (ADC)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자동 툴 변환기 (ATC)는 지르코니아, 왁스, PMMA, 하이브리드 수지, PEEK, 석고, CoCr 소결 금속 및 섬유 강화 수지를 포함한 광범위한 재료의 효율적인 밀링을 위해 자동으로 밀링버를 교체합니다. DWX-52DC는 개방형 아키텍처을 차용하여 기공사 자신에게 익숙한 CAD / CAM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어서, 장비 사용법 습득 시간을 줄이고 최적의 생산 환경을 위한워크플로를 만들 수 있습니다.

 

DGSHAPE Corporation의 Kohei Tanabe 사장은 "이번의 성취는 아주 고무적인 일입니다.  DWX-52DC는 DGSHAPE 제품 중 최신 제품으로, 사용하기 쉬운 플러그 앤 플레이 장비에 대한 고객의 요구를충족시켜 주며 박스를 열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DGSHAPE Corporation은 2017 년 4 월에 Roland DG Corporation에서 독립된 자회사 입니다. DGSHAPE는 덴탈 산업용 DWX 밀링기 및 DWP 3D 프린터, 의료 산업용 MPX 임팩트 마킹 장비, 산업용 라벨링 및 맞춤 제작 산업을 위한 EGX 조각기 및 래피드 프로토타이핑, 제조 및 취미 산업을 위한 MDX 및 monoFab 시리즈의 데스크톱 밀링기를 포함하는, 3D 제품을 개발 및 판매하기 위해 설립했습니다. "DGSHAPE의 사명은 미래를 위한 첨단 디지털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Roland DG가 지난 30년에 걸쳐 개발한 독점적인 디지털 셀 생산 시스템 및 글로벌 고객 서비스와 지원 시스템 뿐만 아니라 3D 디지털 제작 기술과 전문성을 활용하는  것"이라고 코멘트 했습니다.

 

NADL 및 JDT, WOW! 상에 대한 추가 정보는 www.nadl.org를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