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제품 사업 브랜드인 DGSHAPE을
소개합니다.

DGSHAPE to Focus on the Dental, Medical and 3D Digital Fabrication Businesses

DGSHAPE - 덴탈, 의료 및 3D 디지털 제작 사업에 집중

하마마츠, 일본, 2017년 2월 10일 – 세계 최대의 대형 잉크젯 프린터 및 3D 제조 장비 제조업체인 Roland DG Corporation은 2017 년 4 월 3 일 자로 DGSHAPE Corporation이라는 새로 설립된 전액 출자 자회사에, 3D 밀링기, 3D 프린터, 조각기 및 포토 임팩트 프린터의 개발 및 판매로 구성된 3D 사업 분야를 이전하였습니다.

배경

Roland DG는 1986 년 세계 최초의 데스크톱 3D 밀링기를 출시한 이래로 사람들이 "상상력을 현실로 실현"하도록 돕는 사명을 갖고 다양한 혁신적인 디지털 기술을 개발했습니다. 컴팩트한 사이즈, 사용 용이성 및 저렴한 가격으로 Roland DG 3D 제품은 제품 프로토타입 제작부터 맞춤 디자인 아이템 제작 및 일회용 선물 제작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적용되어 왔습니다.

2010 년에 Roland DG는 3D 밀링 기술을 활용하여 크라운, 코핑 및 브릿지와 같은 치과 보철물 제작에 사용되는 DWX 시리즈 치과 밀링기를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DWX 시리즈는 정밀도, 사용 편의성, 견고한 안정성 및 개방형 시스템으로 전세계 치과 기공소에서 성능을 바로 인정을 받았습니다. 오늘날 DWX 시리즈는 Roland DG의 3D 사업의 주요 성장 엔진으로 자리 잡고 있으며,이 부문에서 매출의 60 %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대형 잉크젯 프린터 분야의 시장 선두주자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3D 제품 포트폴리오 전체에서 큰 변화에 직면해 있는 Roland DG는 자사의 성장하는 3D 사업에 대한 가시성을 높이기 위한 최선의 방법은 자율적인 회사로 분리하는 것이라고 결론을 내렸습니다. DGSHAPE는 영업 및 마케팅팀과 함께 마케팅 채널을 개발하고 디지털 제작 도구에 신선한 기술 혁신을 도입하며 개방형 시스템 개념 *을 기반으로 솔루션을 개발함으로써 덴탈 시장 전반에 걸쳐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할 것입니다.

DGSHAPE는 덴탈 산업 외에도 의료 기기 추적 및 유지 보수 지원 시스템을 통해 의료 분야에서 다양한 사업 기회를 모색할 것입니다. DGSHAPE는 덴탈 및 의료 분야에서의 노력을 통해 개발한 기술과 노하우를 통합하여 미래의 의료 분야에서 더 많은 가능성을 모색할 계획입니다. DGSHAPE는 또한 프로토타입, 교육, 개별 맞춤, 제조 및 취미 분야를 위한 혁신적인 3D 제품 및 솔루션을 제공하고 3D 디지털 제작 도구를위한 기존 사업을 발전시켜 새로운 제품 및 사업을 창출하는 전략적 플랫폼으로 삼을 것입니다. 현재 DGSHAPE의 판매, 서비스 및 지원은 Roland DG에서 계속 처리 할 것입니다.

* 덴탈 시장의 대부분의 제조업체는 덴탈용 스캐너, CAD/CAM 소프트웨어, 밀링기 및 독점 재료로 구성된 패키지 시스템을 사용하여 치과 보철물 제작을 지원하는 한정 시스템을 제공해 왔습니다. Roland DG는 Roland DG 덴탈용 밀링기를 널리 사용되는 스캐너 및 CAD/CAM 소프트웨어와 결합하여 한 제조업체에 구속되지 않고 환자에게 최적의 치과 보철재를 선택할 수있는 "개방형 시스템 개념"을 채택했습니다.